HOME RADIO
PR Marketing
SK D&D
HOME RADIO

SK디앤디 주거 솔루션 브랜드 '에피소드'의 문화 경험 교류 캠페인 'Episode 0 : City life'가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종료됐다.

이번 행사는 자사 주거 브랜드인 '에피소드'가 올해 새롭게 전개하는 도시 문화 캠페인 '홈 라디오(Home Radio)'의 첫 번째 이벤트로, 양일간 총 1500여 명이 참여했다.

행사는 '나다움(own)', '연결(Connect)'에 대해 시각을 나누는 토크세션과 주제를 다루는 방식을 한정하지 않고 '탐험(Explore)'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. '이상한 나라의 힙합'이라는 주제로 이뤄진 래퍼 우원재·말립의 세션은 특히나 열기가 뜨거웠다. 두 사람은 작품 활동부터 힙합 커뮤니티에 애증 등 여러 의견을 나누며 참가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.

이 외에 노상호김담비 작가의 퍼포먼스와 휘모과만동김오키, Y2K92, 제시 유예츠비 등 현재 가장 트렌디하다는 평가를 받는 뮤지션 및 디제이들의 무대가 해방촌 와인바 와일드덕 팀에서 제공하는 음식과 함께 더해져 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.

Close